589 0 0 13 5 0 8년전 0

숨 - 마녀 삼형제

그림자 언덕의 ‘3층과 지하’에는 타인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능력을 가진 네 마녀가 살고 있다. “어처구니없는 게 뭐냐면 말이야, 당신들은 행복이 뭔지도 모르면서 행복하게 해달라고 찾아온다는 거야.” 미래를 다루며, 살아 있는 것들로 주문액을 만드는 붉은 머리 마녀, 첫째, 유우. “당신이 이렇게 아픈 건 ‘사랑한 죄’예요. 당신이 사랑했으니 당신이 아파야 하고, 당신의 탓으로 아픈 것이니 당신 스스로 감내하세요.” 현재를 다루는, 꽃잎과 잎사귀로 주문액을 만드는 은발의 미녀, 둘째, 비라. “죽는 게 소원인 걸로 만들어줄까? 안 꺼져?” 남자 손님은 절대 사양! 과거를 조율하는 검은 머리의 마녀, 셋째, 셀린느. “……우리 막내딸, 그러다 꽁꽁 묶여서 강물에 거꾸로 처박힌..
그림자 언덕의 ‘3층과 지하’에는 타인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능력을 가진 네 마녀가 살고 있다.
“어처구니없는 게 뭐냐면 말이야, 당신들은 행복이 뭔지도 모르면서 행복하게 해달라고 찾아온다는 거야.”

미래를 다루며, 살아 있는 것들로 주문액을 만드는 붉은 머리 마녀, 첫째, 유우.
“당신이 이렇게 아픈 건 ‘사랑한 죄’예요. 당신이 사랑했으니 당신이 아파야 하고, 당신의 탓으로 아픈 것이니 당신 스스로 감내하세요.”

현재를 다루는, 꽃잎과 잎사귀로 주문액을 만드는 은발의 미녀, 둘째, 비라.
“죽는 게 소원인 걸로 만들어줄까? 안 꺼져?”

남자 손님은 절대 사양! 과거를 조율하는 검은 머리의 마녀, 셋째, 셀린느.
“……우리 막내딸, 그러다 꽁꽁 묶여서 강물에 거꾸로 처박힌다?”

그리고 마녀 가문 선 오브 위치의 가주이자 대마녀, 노출광 타니야.
이들 앞에 각각의 사연을 지닌 손님들이 하나둘씩 찾아오게 된다.
조진우 작가 프로필

1975년 부산 출생.
부산대학교 의학과 중퇴.
범죄스릴러 <붉은 낙원>(황금가지)
SF <갈라테리아는 미래를 추억한다 1, 2권> <나는 그의 말을 들었고 너는 거짓말을 들었다> <물고기와 그의 사소한 비밀들> <심장>
판타지 <숨 - 마녀 삼형제> <코린 연대기>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